본문 바로가기
정보

로블록스 로벅스 구매를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해결 방법

by #ª‡▒§〓▩Δ 2021. 10. 10.
728x90

구글 기프트 카드 구매해서 충전했는데도 불구하고 로벅스 결제가 안된다 구글 플레이 잔액도 분명 있는데도 말이다 두 번 누르기 컴퓨터에서 결제하기 나중에 해보기 전부 안된다 이거 어떻게 해야 할까?

 

로블록스 결제 오류와 해결 방법

구매를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로블록스 기프트카드를 구매해서 충전했었는데 구글 플레이 잔액으로는 결제가 안됬었습니다 구글 기프트 카드로 구글 플레이 3만 원 충전했었고 로벅스 구매 액수별로 다 눌러봤으나 안됬었습니다 성인이고 개인 계정이기에 패밀리 계정으로 묶여있지도 않고 성인 인증도 다 되어있습니다 저와 증상이 같다면 아래 해결 방법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섬네일-로블록스-구매를-완료하지-못했어요-오류
로블록스 구매 오류

 

제가 해본 방법 (전부 다 안됬었습니다)

 

1. 될 때까지 결제 버튼 눌러보기

 

2. 다른 스마트폰으로 구글 계정 로그인 후 결제하기

 

3. PC에 녹스 설치 후 PC로 결제하기

 

4. 2주간 생각날 때마다 결제하기

 

5. 고객센터 문의 글 남기기

 

6. 로블록스 지우고 다시 깔기

 

7. 구글 계정 인증 새로 하기

 

제가 해본 방법들이며 안타깝게도 모두 안됬었습니다. 

 

모바일 결제 오류로 계속 구매를 누르다 보면 구매를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거래 한도에 도달하여 지금은 거래를 완료할 수 없습니다 이 두 가지가 번갈아가면서 뜨는데 이 내용을 로블록스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답장이 이렇게 왔습니다

 

문의를 보낸 지 1주가 지난 현재 구매를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문의 글 두 개에 대한 답장은 없었습니다

 

구매를 완료하지 못했습니다와 거래 한도 오류에 대한 문의를 동시에 한 것에 대한 답장은 거래 한도 오류에 대한 답장만 왔습니다

 

근데 거래 한도에 오류가 있을 수가 없는 게 구글 플레이 잔액은 그대로 남아있고 카드 결제도 아니고 계정 인증도 모두 마치고 로블록스 결제 외에 다른 결제는 잘되는데 왜 이것만 안 되는 것일까

 

로블록스-고객센터-결제-오류-답변
로블록스 구매 오류 답변

 

 

이 메시지를 받자마자 구매를 완료하지 못했습니다에 대한 답장이 없어 이 부분에 대해서 다시 문의를 넣었지만 일주일이 지난 현재까지도 답변이 없는 상태입니다. 향후 답장이 올 수도 있으나 문의글에 분명 두 가지 오류에 대한 글을 적었음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한 가지 오류에 대한 답변만 온 것은 분명 문제가 있어 보입니다.

 

로블록스 구매 오류 해결 방법

 

▲ 로블록스 결제는 이전에 반드시 2개 이상의 게임을 진행해야 결제(현질)가 가능합니다. 게임 두 판을 안 하신 분은 먼저 하셔야 됩니다.

 

▲ 로블록스 모바일 설정에 들어가셔서 이메일 인증을 해두셔야 합니다. 이메일 인증 후 바로 될 수도 있고 몇 시간 혹은 며칠 후에 가능할 수도 있으나 꼭 필요한 부분이니 해두시기 바랍니다.

 

* 위의 두 가지 항목은 무조건 되어있어야 합니다.

 

로블록스 이메일 인증 방법

 

로블록스 앱 접속 > 오른쪽 아래 동그라미 속 가로 점 세 개 클릭 > 더보기 화면 아래에 설정 클릭 > 계정 정보 > 이메일 인증

 

기프트카드 결제 오류 해결 방법

 

▲ 컴퓨터(노트북 포함 PC)로 로블록스 홈페이지 접속 후 아이디랑 비번 입력하고 로그인하기 > PC에서 로그인 후 모바일 로블록스에서 로벅스 구매 - 크롬에서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기프트카드의 경우 PC에선 결제가 안되고 모바일에서만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일반 결제 오류 해결 방법

 

▲ 모바일 로블록스 결제가 안된다면 PC로 접속해 기프트카드를 구매하시거나 결제 방법을 바꿔보시기 바랍니다. 

 

PC에서 로블록스 바로가기 설치 및 빠른 실행하기

 

 

로블록스 구매 오류 구매를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직접 해본 방법들이기 때문에 저와 비슷한 상황이신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모쪼록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은 쿠팡 파트너스의 일환으로 일정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실만한 내용

 

댓글